컨텐츠 바로가기

상품분류메뉴

  • 중고 컴퓨터
  • 중고 컴퓨터 본체
  • 조립 신상품
  • 조립컴퓨터 새제품 본체
  • LED 모니터 새제품
  • 중고 모니터
  • LED 모니터
  • 노트북 / 태블릿
  • 중고 노트북 / 태블릿
  • 노트북 새제품
  • 프린터 / 네트워크
  • 프린터 /  복합기
  • 공유기 / 허브
  • 주변기기
  • 키보드, 마우스
  • 스피커, 헤드셋, 마이크
  • A4지, 공ODD
  • USB메모리/SD리더기/PC캠
  • 케이블, 젠더, 서멀구리스
  • 새 부품 / 중고 부품
  • 메모리
  • 하드디스크
  • 외장 CD/DVD롬
  • 그래픽카드

메인왼쪽-입금정보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 목 구입한 상품의 A/S를 받기를 원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date 2008-06-14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hit 2874
  • point 0점

 제품의 A/S받는 방법입니다.

1. 직접 방문 

 

OS나라 (대구 남구 대명10동 1596-11번지 )로 오시거나

쇼핑몰 메뉴 버튼 - 매장위치를 참조하셔서 방문하시면 됩니다.

 

2. 대구 시내 출장 방문 A/S

 

무상 보증 기간내(중고제품 3개월, 새제품 1년)에는 매장방문이나 매장으로 보내주시면

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.

출장 방문 요청 시 수리비는 따로 청구되지 않고

기사분께 출장비 2만5천원을 지급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2. 택배

 

제품 포장을 잘하셔서 CJ대한통운택배 (1588-1255)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.

배송비는 구매일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A/S발생시에는 저희가 전액 부담해 드리고

일주일 이후부터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* 주의사항


보내실때는 구매자 이름, 불량증상, 연락처를 동봉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 합니다.

file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HOMEcompanyagreementprivacyguideadminadmin board